Examine This Report on 상품권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하지만〉 동종 업계 다른 곳들에 비해 보다 합리적인 수수료를 제시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을 만큼 고객님들께 한 발 양보한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는데요{

미납이나 연체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서 현금화를 못하시는 분들은 로얄캐시로 문의 주시면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최대한 도와 드리겠습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이 방법도 최근에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 공유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하지만˝ 동종 업계 다른 곳들에 비해 보다 합리적인 수수료를 제시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을 만큼 고객님들께 한 발 양보한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는데요¸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핸드폰번호 선택 → 이 핸드폰 번호 사용을 선택후 아래에 청구서명 그리고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핸드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아이폰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그런 분들을 상대로 저희는 돈벌이에만 혈안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고객분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마진율(업계 최저 수수료)만 남겨 서로 상부상조하는 관계가 되고 싶습니다.

또한, 내가 제시한 금액에 사줄 구매자가 나타날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 되는 애로사항도 있구요. ^^;;

용돈마련을 위한 결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구매하거나 게임아이템 구매시∪ 혹은 웹툰 등을 선결제 해서 볼 때 쓰입니다˝

디지털 콘텐츠가 발전하면서 과거에는 상품권 현금화 정도로 제한되던 방법이 보다 다양한 결제 채널(창구)로 확장되어 보다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